<형사록 시즌2><트루 라이즈>, 그리고 tvN 화제의 K-드라마

더 강력하게 돌아온 <형사록 시즌2>부터 동명의 영화 리메이크작 <트루 라이즈>, 그리고 tvN 화제의 K-드라마 모음집까지! 무더운 주말, 집에서 쉬며 시원한 에어컨과 함께 디즈니+ 신작을 즐겨보면 어떨까.  

 

첫 공개부터 폭발적 호평! 디즈니+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의 귀환
명불허전 배우 이성민, 강렬하게 돌아왔다
<형사록 시즌 2>

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<형사록>은 의문의 전화로 살인 용의자가 된 30년 차 베테랑 형사 ‘김택록’이 정체불명의 협박범 ‘친구’를 추격하는 이야기로 몰입감 있는 스토리 전개와 매회 충격적인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며 구독자들에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. 다시 돌아온 <형사록 시즌2>는 협박범 ‘친구’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‘택록’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다.

시즌1에서 맹활약한 배우 이성민, 경수진, 이학주가 이어 출연하며 정진영, 김신록, 주진모, 정해균 등 연기파 배우들의 명연기로 극의 활력을 높인다. 특히 지난 5일 공개 후 국내 언론들의 폭발적인 극찬을 받으며 하반기 주목할 ‘엔딩 맛집’ 시리즈로 꼽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. 레전드 배우 이성민은 변화무쌍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고, 치밀해진 이야기와 확대된 스케일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. 

 

결혼 17년 차, 내 남편.. 알고 보니 스파이?
제임스 카메론 연출 &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 동명의 영화가 시리즈로 온다!
<트루 라이즈>

<타이타닉>을 시작으로 <터미네이터> 시리즈, <아바타> 시리즈 등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한 영화 <트루 라이즈>(1994년)가 시리즈로 온다. <트루 라이즈>는 가족도 지키고 세상도 구하는 결혼 17년 차 부부 ‘헬렌’과 ‘해리’의 좌충우돌 첩보 이중생활을 그려낸 시리즈이다.

영화를 연출한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에 다시금 참여해 더 큰 의미를 지닌다. 흥미진진한 첩보액션과 은은하게 코믹한 재미로 구독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. 7월 5일 공개.

 

대한민국을 들썩인 tvN 화제의 드라마 총출동!
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작품들이 온다!
<미생>, <도깨비>, <호텔 델루나>    

도깨비
도깨비
호텔 델루나
호텔 델루나
미생
미생

한때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tvN 화제의 드라마 <미생>, <도깨비>, <호텔 델루나> 3편을 지금 바로 디즈니+에서 만나볼 수 있다. 먼저 인기 웹툰 [미생]을 원작으로 방영된 드라마 <미생>은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열풍을 불러일으켰다. 특히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리얼리티로 가득한 스토리를 따뜻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꼽히기도 했다.

다음은 김은숙 작가가 집필한 <도깨비>다. 배우 공유, 김고은, 이동욱, 유인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모인 이 작품은 1, 2화부터 역대 최고작이라는 평을 받으며 2016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. 독창적인 캐릭터 설정과 판타지 장르의 특별함뿐만 아니라 깊은 여운을 남긴 명대사와 OST까지 인기를 끌었다.

마지막 작품은 아이유, 여진구 주연 <호텔 델루나>다. 엘리트 호텔리어와 심술궂은 사장이 함께 호텔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로 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력과 찰떡같이 맞아떨어지는 케미로 많은 팬들에게 화제를 모았다. 특히 다양한 측면에서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,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공포부터 깨알 같은 유머, 이 가운데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까지 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을 틀고 웰메이드 화제작을 만나보자. 

 

<스파이더맨: 뉴 유니버스>로 오스카 애니메이션상 수상한 
피터 램지 감독의 단편 애니메이션 모음
<키자지 모토: 제너레이션 파이어>

<키자지 모토: 제너레이션 파이어>는 아프리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10편의 단편 애니메이션 모음으로 아프리카의 관점으로 새로운 세계의 첨단 기술, 외계인, 영혼, 몬스터 등 SF적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작품이다.

<스파이더맨: 뉴 유니버스>로 제91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피터 램지 감독이 제작했다. 이번 작품은 화려한 비주얼과 놀라운 상상력, 감각적인 사운드가 매력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. 7월 5일 공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