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day's pick

magazine 인기기사

topp 인기기사

daily 인기기사

스파이더맨VS킹스맨, 당신의 선택은?...새해 첫 주 디즈니+ 뭐 볼까?

<킹스맨><셰이프 오브 워터><제프 골드블럼의 호기심 세계> 등

서경리 기자 |  2022.01.04
자료 제공 : 디즈니+

‘스파이더맨’의 인기를 ‘킹스맨’이 이어받을 수 있을까. 새해 첫 주, 글로벌 OTT플랫폼 '디즈니+'가 최고의 스파이 액션 <킹스맨> 시리즈를 공개했다. <킹스맨: 시크릿 에이전트><킹스맨: 골든 서클> 등으로, ‘킹스맨’의 기원을 그린 영화 <킹스맨: 퍼스트 에이전트> 개봉과 함께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작품들이다. 

이와 함께 제프 골드블룸이 출연하는 디즈니+ 오리지널 내셔널 지오그래픽 시리즈 <제프 골드블럼의 호기심 세계> 시즌2도 공개했다. 제프 골드블럼이 제시한 실마리를 통해 새로운 시선으로 주제를 들여다보면 기발하면서도 신기한 비밀들을 발견하며 다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.

이밖에 순수하고 아름다운 로맨스 판타지 <셰이프 오브 워터: 사랑의 모양>, 전 세계를 휩쓴 베스트셀러 원작의 영화 <나를 찾아줘>, 압도적 스케일의 우주를 그린 <마션> 등 해외 명작 영화가 새해 첫 주를 풍성하게 채운다.

디즈니+(Disney+)는 디즈니(Disney), 픽사(Pixar), 마블(Marvel), 스타워즈(Star Wars), 내셔널지오그래픽(National Geographic) 뿐만 아니라 심슨 가족(The Simpsons)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다. 일부 국가에서는 일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위한 스타(Star) 브랜드를 포함한다. 

 

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최고의 스파이 액션
<킹스맨: 시크릿 에이전트> & <킹스맨: 골든 서클>

161616.jpg 

161617.jpg

<킹스맨: 시크릿 에이전트><킹스맨: 골든 서클> 등 최고의 스파이 액션 <킹스맨> 시리즈가 공개됐다. ‘킹스맨’의 기원을 그린 영화 <킹스맨: 퍼스트 에이전트> 개봉과 함께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작품이다.

”매너가 사람을 만든다”는 명대사를 남기며 전 세계 센세이션을 일으킨 <킹스맨: 시크릿 에이전트>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에그시가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에게 스카우트 된 후, 상상초월 훈련에 참여하게 되면서 최고의 악당 ‘발렌타인’에게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.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센스 넘치는 유머, 스파이 가젯과 빌런들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.

이후 개봉한 <킹스맨: 골든 서클>은 한층 스케일을 확장해,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그려냈다.

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티키타카와 대배우 줄리안 무어가 빌런으로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.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최고의 스파이 액션 <킹스맨> 시리즈를 정주행하며 새해 첫 주 화끈함에 빠져보자.  

 

호기심과 재치를 탑재한 흥미로운 여행
<제프 골드블럼의 호기심 세계> 시즌2
  

121212.jpg

121213.jpg

너무 흔해서 당연하게 생각하는 물건과 현상들 뒤에 숨겨진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<제프 골드블럼의 호기심 세계> 시즌2가 공개됐다. 남다른 통찰력과 재치를 지닌 제프 골드블럼이 제시한 실마리를 통해 새로운 시선으로 주제를 들여다보면 기발하면서도 신기한 비밀들을 발견하며 다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.

시즌2에서는 마술, 불꽃놀이, 몬스터, 개 등 더욱 새로워진 주제들과 이러한 것들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 그리고 전문가들을 직접 만나 특별한 의미를 찾아간다.

 

마침내 디즈니+에 찾아온 순수하고 아름다운 로맨스 판타지
<셰이프 오브 워터: 사랑의 모양>

141414.jpg

141415.jpg

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가 펼쳐진다.

“경이로운 비주얼”, “부드럽고 매혹적인 로맨틱 판타지”, “온몸 구석구석 흥분을 전하는 델 토로 감독 최고의 걸작” 등의 극찬을 받았던 명작 <셰이프 오브 워터: 사랑의 모양>이 디즈니+에 공개된다.

제90회 아카데미 작품상을 비롯한 4관왕, 제75회 골든 글로브 감독상 및 음악상 수상,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, 제23회 크리틱스 초이스 4관왕 등 유수 영화제를 휩쓸었던 작품으로,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특유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연출과 샐리 호킨스의 인생 연기가 더해져 이제껏 본 적 없는 러브 스토리를 완성했다.


전 세계를 휩쓴 베스트셀러 원작, 명장 데이빗 핀처 감독 연출
<나를 찾아줘>

131313.jpg

131314.jpg

할리우드의 명장 데이빗 핀처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촘촘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 <나를 찾아줘> 역시 이번주 볼만한 영화다.  

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, 뉴욕 타임즈 소설 1위 등 전 세계를 휩쓴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,  결혼 5주년을 앞두고 아내 ‘에이미’가 갑자기 사라지고, 그녀를 찾아나선 남편 ‘닉’이 전 국민이 의심하는 용의자로 몰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.

빈틈없는 이야기로 서늘한 재미, 세상에 대한 통찰과 풍자까지 더한 명작을 함께 만나보자.  

 

압도적 스케일 & 극강 휴머니티의 정점
<마션>

151515.jpg

151516.jpg

NASA의 과학자들이 인정한 과학적 사실을 바탕으로 완성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<마션>은 화성을 탐사하던 중 고립된 한 남자를 구하기 위해 NASA의 팀원들과 지구인이 펼치는 구출작전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이다.

유인탐사 미션을 수행하던 주인공 ‘마크 와트니’가 황무지로 알려진 화성에서 적어도 4년 간 생존해야 구조될 가능성이 있는 절박한 상황을 헤쳐나가는 모습이 큰 울림과 감동을 전하며 호평 받았다.  

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을 맡고, 맷 데이먼, 제시카 차스테인, 제프 다니엘스 등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출연해 빈틈없는 열연으로 순식간에 영화에 몰입하게 만든다. 

 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톡보내기
  • 목록 
  • 프린트
나도 한마디
이름      비밀번호  
스팸방지 [필수입력] 그림의 영문, 숫자를 입력하세요.

더 볼만한 기사

10개더보기
상호 : ㈜조선뉴스프레스 / 등록번호 : 서울, 자00349 / 등록일자 : 2011년 7월 25일 / 제호 : 톱클래스 뉴스서비스 / 발행인 : ㈜조선뉴스프레스 이동한
편집인 : 이동한 / 발행소 : 서울시 마포구 상암산로 34, 13층(상암동, 디지털큐브빌딩) Tel : 02)724-6875(독자팀) / 발행일자 : 2017년 3월 29일
청소년보호책임자 : 김민희 /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5-서울마포-0073호 / 사업자등록번호 : 104-81-59006
Copyright ⓒ topclass.chosun.com All Rights Reserved.

조선뉴스프레스 | 광고안내 | 기사제보 | 독자센터 | 개인정보 취급방침 | 인터넷신문윤리강령 | 청소년보호정책 | 독자권익위원회

내가 본 뉴스 맨 위로

내가 본 뉴스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