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타임교육, 유∙초등교육 콘텐츠로 동남아 시장 공격적 진출

- 대만 대신출판사와 공급 계약 체결로 중국, 대만, 홍콩,마카오'유/초등교육 콘텐츠' 해외시장 진출확대
-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갖춘 양질의 교육 컨텐츠 생산 및 완성도 높은 서비스 제공 노력 지속
김경문 타임교육 해외사업 본부장(좌), 빌 리우(Bill Liu) 대신출판사 회장(우) [사진제공=㈜타임교육]
종합교육기업 ㈜타임교육(http://www.t-ime.com)은 플립러닝(Flipped Learning: 거꾸로 학습) 기반의 ‘플레이팩토(PlayFACTO)’, ‘플레이팩토키즈(PlayFACTO Kids)’등의 콘텐츠로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.

타임교육은 지난 1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6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한 유∙초등전문수학교구학습 프로그램인 ‘플레이팩토(PlayFACTO)’, ‘플레이팩토키즈(PlayFACTO Kids)’를 대만 교육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갖고 있는 대신출판사(Dah Hsin Publishing House, Ltd)와 대만 및 동남아시장에 대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. 이로써 타임교육은 대만, 홍콩,마카오, 중국 광동 지역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인 해외 진출이 가능해졌다.

타임교육의 이번 해외 진출은 산업통상자원부의 ‘플립러닝 학습 지원용 서비스 플랫폼 및 활용 콘텐츠 개발’ 연구과제 수행의 일환으로 플립러닝 수업 방식과 결합한 유∙초등교육 콘텐츠를 필두로 ‘이러닝 코리아 2017’, ‘2017 타이베이 국제도서전’등 국제적인 행사 참가와 함께 그간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 및 채널 발굴을 실시하여 이뤄낸 뜻 깊은 성과이다.

김경문 타임교육 해외사업본부장은 “정부 지원 R&D사업을 통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의 확장과 신기술을 접목함으로써 해외에서 경쟁력있는 콘텐츠로 만들 수 있었다"며, "앞으로도 지속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꾸준한 성과를 만들어낼 계획이며 사우디아라비아, 베트남, 일본등과 공급 계약 체결도 앞두고 있다"고 전했다.

한편, 타임교육은 플립러닝 프로그램을 국내 학교에서 시범서비스를 시행하고, 잠실학생실내체육관에서의 캠프, 방과후 학교 및 학원 수업 등에 적용하고 있다. 이외에도 베트남과 중국 등 해외에서의 시범 수업 운영 등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전문화된 양질의 교육 콘텐츠 생산과 함께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.
  • 2018년 03월호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톡보내기
  • 목록
  • 프린트
나도 한마디는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201810

201810

구독신청
낱권구매
전체기사
lg 광고

event2018.09

event
event 신청하기

더 볼만한 기사

10개더보기
상호 :㈜조선뉴스프레스 / 등록번호 : 서울, 자00349 / 등록일자 : 2011년 7월 25일 / 제호 : 톱클래스 뉴스서비스 / 발행인 : ㈜조선뉴스프레스 이동한
편집인 : 이동한 / 발행소 : 서울시 마포구 상암산로 34, 13층(상암동, 디지털큐브빌딩) Tel : 02)724-6875 / 발행일자 : 2017년 3월 29일
청소년보호책임자 : 김민희 /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5-서울마포-0073호 / 사업자등록번호 : 104-81-59006
Copyright ⓒ topclass.chosun.com All Rights Reserved.

조선뉴스프레스 | 광고안내 | 기사제보 | 독자센터 | 개인정보 취급방침

내가 본 뉴스 맨 위로

내가 본 뉴스 닫기